3월 20일 열린 2025 길림시 마라톤 기자회견에 따르면 2025 길림시마라톤대회가 5월 18일 오전 7시 30분 인민광장에서 출발 신호탄을 울린다.
이번 대회는 길림성체육국과 길림시정부가 주최하고 길림시체육국과 길림시체육총회가 주관하며 중국륙상협회가 기술인증을 제공한다. 대회 규모는 3만명으로 마라톤, 하프마라톤, 미니런(5키로메터) 등 3개 종목으로 나뉘며 각 종목별 참가자는 1만명으로 설정되였다. 경기는 네트워크 미디어를 통해 생중계되며 경주 코스는 전통적인 송화강 경관 코스를 그대로 활용한다.
마라톤의 출발점과 도착점은 인민광장에, 하프마라톤의 도착점은 창읍구 가원북로에, 미니 런의 도착점은 길림시제1중학교 정문앞에 설정되였다. 코스 량측에는 시민들의 전시 공연과 전민 건강 성과 전시를 마련할 예정이다.
대회 신청 접수는 3월 20일 12시에 시작했는데 참가자들은 중국륙상협회 공식 신청 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길림시 마라톤 위챗 공식 플래트홈과 대회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마감은 4월 13일 18시까지이다.
마라톤과 하프마라톤 종목은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결정하며 추첨 결과는 4월 18일 12시에 공개된다. 미니 런 종목은 신청 완료후 결제를 하면 참가가 확정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송화강넷
编辑:유경봉
[필수입력] 닉네임
[필수입력] 인증코드
왼쪽 박스안에 표시된 수자를 정확히 입력하세요